분류
일반
작성일
2025.07.11
작성자
황민아
조회수
465

[취창업팀] 2025학년도 진로동아리 선정결과 및 활동 안내

학생처 취창업팀에서는 2025학년도 진로동아리 선정 결과 및 활동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진로동아리 대표학생 및 구성원께서는 확인 부탁드립니다.

 

1. 2025학년도 진로동아리 선정 명단(34개 신청 팀 중 25개 팀 선정)

   ※ 20개 팀 모집으로 계획하였으나, 보다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 제공하기 위해 25개 팀으로 확대하여 선정하였습니다.

external_image


2. 활동안내

  활동기간: 2025. 7. 15.() ~ 11. 23.()

  나활동공지를 위한 대표학생 및 부대표학생 팀채팅방 초대 예정입니다.

  다활동지원금 지급을 위해 대표학생은 아래 3가지 파일을 사이버캠퍼스에 업로드 바랍니다(대표학생 명의 계좌)

    1) 제출기한~7.15.()

    2) 제출양식은 사이버캠퍼스에서 다운로드 받을 것(대시보드에서 확인 가능/2025 진로동아리)

    3) 제출서류

      통장 및 신분증 사본

      나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다계좌번호 등 관련인적사항

  활동지원금 사용 및 활동 안내를 위한 사전설명회 참석바랍니다.

    1) 일시: 2025. 7. 15.() 14:00~15:30

    2) 장소말씀관 2층 2140

    3) 주요내용활동지원금 사용 지침 등 안내, Q&A

    4) 참여대상동아리당 1~2인 참여(대표학생 필참)

    5) 사전설명회 당일 참석이 부득이하게 불가능한 경우별도 개별약속을 잡고 관련 안내 들어야 예산사용가능합니다. 일정 및 장소(방문.화상등의 조율을 위해 사전설명회 참석이 어려울 경우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031-870-3145)


3. 주요진행절차

external_image


4. 관련서류(양식은 붙임파일 및 사이버캠퍼스 참고)

  . [서식8] 진로동아리 회차별 활동보고서

  . [서식9] 활동지원금 사용내역 목록표

  . [서식10] 활동지원금 사용 증빙서 부착

  . [서식11] 진로동아리 최종 활동보고서

  . [별지서식3] 도서활용계획서

  . [별지서식4] 홍보비 사용계획서

 

5. 커리어코칭캠프 선정명단(채팅방 개설 예정)

  가커리어코칭캠프 신청에 따른 참여 안내드리니해당 동아리는 일정에 맞춰 참석부탁드립니다.

  나운영장소시온관 1층 1030

  다주요내용성격심리카드활용 자기이해협업능력 팀빌딩 프로그램 등을 통한 진로역량강화

  라참여혜택

    1) 참여자에게 진로캠프 마일리지 30점 부여수료증 지급

    2) 점심도시락 및 푸짐한 다과 제공!

    3) 게임 등을 통해 경품(선물증정

external_image


6. 기타사항

  가대표학생 변경 및 회원 변경추가 등은 취창업팀 문의 후 절차에 따라 신청

      ※ 임의로 대표학생 및 부대표학생 변경 불가

  나학적상태(휴학 등변동 생길 시 반드시 취창업팀에 고지할 것(휴학생 참여불가)

  다활동지원금 사용에 따른 적격증빙을 제출해야하며사전설명회를 통해 집중설명 및 증빙방법 등의 자료배포 예정(사이버캠퍼스에서 미리 확인가능)

  라문의취창업팀 031-870-3145

첨부파일
다음글
[학생상담센터] 학습배려자(학사경고자, 학사경고가능자)를 위한 맞춤형 상담 지원 프로그램 안내
유채인 2025-07-11 16:56:43.31
이전글
「제16회 파주 장단삼백 전국요리경연대회」홍보
정희수 2025-07-11 11:06:57.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