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상황
낙찰완료
작성일
2024.05.07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242
연락처
이메일
일시
2024-05-08 ~ 2024-05-10

[수의계약공고] 2024학년도 임상병리학과 기자재(탁상형 원심분리기 등 4건) 납품 업체 선정

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4-0034

 

수의계약 공고


용 역 명

2024학년도 임상병리학과 기자재(탁상형 원심분리기 등 4) 납품 업체 선정

물품규격

붙임2의 물품규격서 참조

공 고 일

202458

견적마감

202451024:00까지

납품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주 이내

제출서류

1. 견적서(산출내역서 필수) 1업체명(담당자 연락처) / 총 금액(부가가치세 포함) 기재

2.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

3. 소기업, 소상공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확인서 중 1개 제출

제출방법

담당자 이메일로 견적서 및 제출서류 제출(1~2번 모두 제출해야 함)

E-mail : map8382@shinhan.ac.kr

자격조건

1.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2. 계약체결시 붙임2의 물품중 대학이 정한 물품에 대하여 제조사 정품/신품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선정방법

사업예산 또는 예정가격 내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선정(해당업체는 개별연락)

담 당 자

견적서 제출 문의 : 총무팀 김정호 (TEL. 031-870-3073)

물품 규격 문의 : 의정부교학팀 김린 (TEL 031-870-3689)

유의사항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견적서 제출해야 하며,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고, 필수 사항 중 누락된 사항이 있으면 해당 견적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1. 견적 결과 동일가격의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에 의한다.

2. 신한대학교의 불가피한 사정변경으로 인하여 계약 변경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따라야 합니다.

비 고

붙임

1. 수의계약 공고문 1.

2. 물품규격서 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5. 7.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


첨부파일
다음글
[수의계약공고] 의정부캠퍼스 광야관1층 환경개선 공사
김태원 2024-05-10 13:12:55.687
이전글
[입찰공고] 2024학년도 신한대학교 축제 행사 위탁 업체 선정
김정호 2024-04-29 09:49:3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