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학교 공고 제2023-0019호
(긴급)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3학년도 신한대학교 소방시설 점검 및 유지관리 용역
나. 현 장 : 신한대학교(의정부·동두천캠퍼스)
다. 과업기간 : 2023. 3. 1. ~ 2024. 2. 29.
라. 과업내용 :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2. 계약방식
가. 계약방법: 수의(총액)계약, 제한경쟁
나. 공동수급은 불허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 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3. 3. 10.(금) ~ 2023. 3. 15.(수) 16:00
나. 견적서 제출 : 총무팀 김종록 joro0509@shinhan.ac.kr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3. 3. 15.(수) 17:00 신한대학교 입찰집행관 PC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제29조에 의거‘소방시설 관리업’등록을 마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1508)업종을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
- 소재지 기준일은‘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라. 견적서 제출 시 중소기업확인서 및 면허 등 참가자격 증빙서류를 함께 제출합니다.
5. 현장설명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생략하며, 우리 대학교 시설팀[(031)870-3236, 담당: 정영호]에서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현장설명을 갈음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3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4조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총무팀 [☎(031)870-3072, 김종록]
나. 과업지시서 및 용역내역에 관한 문의: 의정부캠퍼스 시설팀 [(031)870-3236, 정영호]
2023년 3월 10일
신한대학교 총무처장